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3. 23. 06:58

주의 일꾼으로 충성을 다하고.

주의 일꾼으로 충성을 다하고.

(바른성경) 고린도전서 15:10 그러나 내가 지금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다. 내게 주신 그분의 은혜가 헛되지 않아,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이것은 내가 한 것이 아니고 오직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한 것이다.

하나님 은혜로 구원을 받은 자로서 주의 일꾼으로 충성을 다하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고린도전서 15:10 그러나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恩惠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恩惠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使徒보다 더 많이 受苦하였으나 내가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하신 하나님의 恩惠로라

(영어esv) 고린도전서 15:10 But by the grace of God I am what I am, and his grace toward me was not in vain. On the contrary, I worked harder than any of them, though it was not I, but the grace of God that is with me.

(헬라어신약stephanos) 고린도전서 15:10 χαριτι δε θεου ειμι ο ειμι και η χαρις αυτου η εις εμε ου κενη εγενηθη αλλα περισσοτερον αυτων παντων εκοπιασα ουκ εγω δε αλλ η χαρις του θεου η συν εμοι

(히브리어modern) 고린도전서 15:10 אבל בחסד אלהים הייתי מה שהייתי וחסדו עלי לא היה לריק כי יותר מכלם עבדתי ולא אני כי אם חסד אלהים אשר עמדי׃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