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5. 1. 20:01

하나님께 기도하여 응답받고 살아가며.우

하나님께 기도하여 응답받고 살아가며.

(바른성경) 열왕기상 9:3 여호와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네가 내 앞에서 구한 네 기도와 간구를 들었다. 네가 지은 이 전을 내가 거룩하게 하여, 내 이름을 영원히 이곳에 두고 내 눈과 마음이 항상 이곳에 있을 것이다.

하나님께 기도하여 응답을 받고 살아가는 복된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열왕기상 9:3 저에게 이르시되 네가 내 앞에서 祈禱하며 懇求함을 내가 들었은즉 내가 너의 建築한 이 殿을 거룩하게 區別하여 나의 이름을 永永히 그곳에 두며 나의 눈과 나의 마음이 恒常 거기 있으리니

(영어esv) 열왕기상 9:3 And the LORD said to him, "I have heard your prayer and your plea, which you have made before me. I have consecrated this house that you have built, by putting my name there forever. My eyes and my heart will be there for all time.

(헬라어구약septuagint) 열왕기상 9:3 και ειπεν προς αυτον κυριος ηκουσα της φωνης της προσευχης σου και της δεησεως σου ης εδεηθης ενωπιον εμου πεποιηκα σοι κατα πασαν την προσευχην σου ηγιακα τον οικον τουτον ον ωκοδομησας του θεσθαι το ονομα μου εκει εις τον αιωνα και εσονται οι οφθαλμοι μου εκει και η καρδια μου πασας τας ημερας

(히브리어modern) 열왕기상 9:3 ויאמר יהוה אליו שמעתי את תפלתך ואת תחנתך אשר התחננתה לפני הקדשתי את הבית הזה אשר בנתה לשום שמי שם עד עולם והיו עיני ולבי שם כל הימים׃

728x90
728x90

'교육 > 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있어 기도하고.  (0) 2023.05.03
습관을 따라 기도하고.  (0) 2023.05.02
간절히 기도하여.  (0) 2023.04.30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0) 2023.04.29
하나님을 원망하지 말고.  (0) 2023.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