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4. 2. 3. 09:30

주의 기적을 체험하고.

주의 기적을 체험하고.

(바른성경) 요한복음 9:25 그가 대답하였다. "그분이 죄인인지 아닌지 나는 모르나 내가 한 가지 아는 것은 내가 맹인이었다가 지금은 본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죄인이라 하지 말고 자신이 죄인임을 인정하며,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기적을 경험하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요한복음 9:25 對答하되 그가 罪人인지 내가 알지 못하나 한 가지 아는 것은 내가 소경으로 있다가 只今 보는 그것이니이다

(영어esv) 요한복음 9:25 He answered, "Whether he is a sinner I do not know. One thing I do know, that though I was blind, now I see."

(헬라어신약stephanos) 요한복음 9:25 απεκριθη ουν εκεινος και ειπεν ει αμαρτωλος εστιν ουκ οιδα εν οιδα οτι τυφλος ων αρτι βλεπω

(히브리어modern) 요한복음 9:25 ויען ויאמר אם האיש חטא הוא אינני ידע אחת ידעתי כי עור הייתי ועתה הנני רא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