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3. 27. 07:18

겸손히 주의 일을 감당하고.

겸손히 주의 일을 감당하고.

(바른성경) 고린도전서 15:9 나는 사도들 가운데 가장 작은 자이다. 내가 하나님의 교회를 박해하였으므로, 나는 사도라 불릴 자격이 없다.

주께서 베푸신 은혜를 감사하며 겸손히 주의 일을 감당하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고린도전서 15:9 나는 使徒 中에 至極히 작은 者라 내가 하나님의 敎會를 逼迫하였으므로 使徒라 칭함을 받기에 堪當치 못할 者로라

(영어esv) 고린도전서 15:9 For I am the least of the apostles, unworthy to be called an apostle, because I persecuted the church of God.

(헬라어신약stephanos) 고린도전서 15:9 εγω γαρ ειμι ο ελαχιστος των αποστολων ος ουκ ειμι ικανος καλεισθαι αποστολος διοτι εδιωξα την εκκλησιαν του θεου

(히브리어modern) 고린도전서 15:9 כי אני הצעיר בשליחים ואינני כדי להקרא שליח באשר רדפתי את קהל האלהי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