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8. 21. 07:13

담대하게 주의 복음을 잘 전하고.

담대하게 주의 복음을 잘 전하고.

(바른성경) 고린도전서 9:16 내가 복음을 전한다 해도 내게는 자랑할 것이 없으니, 내가 부득불 해야 할 일이다. 내가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않는다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다.

담대하게 주의 복음을 잘 전하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고린도전서 9:16 내가 福音을 傳하지라도 자랑할 것이 없음은 내가 不得不 할 일임이라 萬一 福音을 傳하지 아니하면 내게 禍가 있을 것임이로라

(영어esv) 고린도전서 9:16 For if I preach the gospel, that gives me no ground for boasting. For necessity is laid upon me. Woe to me if I do not preach the gospel!

(헬라어신약stephanos) 고린도전서 9:16 εαν γαρ ευαγγελιζωμαι ουκ εστιν μοι καυχημα αναγκη γαρ μοι επικειται ουαι δε μοι εστιν εαν μη ευαγγελιζωμαι

(히브리어modern) 고린도전서 9:16 אם אבשר את הבשורה אין לי תהלה כי החובה מטלת עלי ואוי לי אם לא אבשר׃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