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8. 23. 11:00

위로하시며 힘 주시는 하나님을 깨닫고.

위로하시며 힘 주시는 하나님을 깨닫고.

(바른성경) 이사야 50:7 주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시니, 내가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할 것이다. 나는 내 얼굴을 부싯돌같이 굳게 하였으므로 내가 결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도 안다.

위로하시며 힘을 주시는 하나님을 깨닫고, 담대하게 주의 일을 감당하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이사야 50:7 主 여호와께서 나를 도우시므로 내가 부끄러워 아니하고 내 얼굴을 부싯돌 같이 굳게 하였은즉 내가 羞恥를 當치 아니할 줄 아노라

(영어esv) 이사야 50:7 But the Lord GOD helps me; therefore I have not been disgraced; therefore I have set my face like a flint, and I know that I shall not be put to shame.

(헬라어구약septuagint) 이사야 50:7 και κυριος βοηθος μου εγενηθη δια τουτο ουκ ενετραπην αλλα εθηκα το προσωπον μου ως στερεαν πετραν και εγνων οτι ου μη αισχυνθω

(히브리어modern) 이사야 50:7 ואדני יהוה יעזר לי על כן לא נכלמתי על כן שמתי פני כחלמיש ואדע כי לא אבוש׃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