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12. 11. 07:15

생수를 마시고.

생수를 마시고.

(바른성경) 요한복음 4:14 누구든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내가 주는 물은 그 사람 안에서 영생에 이르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될 것이다." 라고 하시니,

생수를 마시어 영원한 생명을 얻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요한복음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者는 永遠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永生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영어esv) 요한복음 4:14 but whoever drinks of the water that I will give him will never be thirsty again. The water that I will give him will become in him a spring of water welling up to eternal life."

(헬라어신약stephanos) 요한복음 4:14 ος δ αν πιη εκ του υδατος ου εγω δωσω αυτω ου μη διψηση εις τον αιωνα αλλα το υδωρ ο δωσω αυτω γενησεται εν αυτω πηγη υδατος αλλομενου εις ζωην αιωνιον

(히브리어modern) 요한복음 4:14 ואשר ישתה מן המים אשר אנכי נתן לו לא יצמא לעולם כי המים אשר אתן לו יהיו בקרבו למקור מים נבעים לחיי העולמים׃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