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4. 1. 10. 09:24

반석이신 주님 안에서.

반석이신 주님 안에서.

(바른성경) 이사야 44:8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며 겁내지 마라. 내가 예전부터 너에게 그것을 말하고 선포하지 않았느냐? 너희는 나의 증인들이니, 나 외에 신이 있느냐? 다른 반석은 없으니 다른 신을 나는 알지 못한다."

반석이신 주님 안에서 담대하게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이사야 44:8 너희는 두려워 말며 겁내지 말라 내가 예로부터 너희에게 들리지 아니하였느냐 告하지 아니하였느냐 너희는 나의 證人이라 나 外에 神이 있겠느냐 果然 磐石이 없나니 다른 神이 있음을 알지 못하노라

(영어esv) 이사야 44:8 Fear not, nor be afraid; have I not told you from of old and declared it? And you are my witnesses! Is there a God besides me? There is no Rock; I know not any."

(헬라어구약septuagint) 이사야 44:8 μη παρακαλυπτεσθε ουκ απ' αρχης ηνωτισασθε και απηγγειλα υμιν μαρτυρες υμεις εστε ει εστιν θεος πλην εμου και ουκ ησαν τοτε

(히브리어modern) 이사야 44:8 אל תפחדו ואל תרהו הלא מאז השמעתיך והגדתי ואתם עדי היש אלוה מבלעדי ואין צור בל ידעתי׃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