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묵상 | Posted by 데일리 푸드 2023. 6. 1. 08:10

회복시키실 하나님을 소망삼고.

회복시키실 하나님을 소망삼고.

(바른성경) 이사야 45:13 내가 의로 그를 일으켰으며, 그의 모든 길을 평탄케 할 것이니, 그가 나의 성읍을 건축할 것이며, 사로잡힌 나의 백성을 값도 없이 보상도 없이 놓아 줄 것이다."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이다.

주의 자녀를 회복시키실 공의의 하나님을 소망 삼는 '우리'가 될 것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개역한글국한문) 이사야 45:13 내가 義로 그를 일으킨지라 그의 모든 길을 곧게 하리니 그가 나의 城邑을 建築할 것이며 나의 사로잡힌 者들을 값이나 갚음 없이 놓으리라 萬軍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셨느니라

(영어esv) 이사야 45:13 I have stirred him up in righteousness, and I will make all his ways level; he shall build my city and set my exiles free, not for price or reward," says the LORD of hosts.

(헬라어구약septuagint) 이사야 45:13 εγω ηγειρα αυτον μετα δικαιοσυνης βασιλεα και πασαι αι οδοι αυτου ευθειαι ουτος οικοδομησει την πολιν μου και την αιχμαλωσιαν του λαου μου επιστρεψει ου μετα λυτρων ουδε μετα δωρων ειπεν κυριος σαβαωθ

(히브리어modern) 이사야 45:13 אנכי העירתהו בצדק וכל דרכיו אישר הוא יבנה עירי וגלותי ישלח לא במחיר ולא בשחד אמר יהוה צבאות׃

728x90
728x90